본문 바로가기

영화의 유익함

영화《나를 차버린 스파이》결말(수잔나 포겔, 2018) - 코미디, 내용은 거들 뿐

728x90
반응형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포스터

장르 : 액션, 코미디

감독 : 수잔나 포겔

제목 : 나를 차버린 스파이

출연진 : 밀라 쿠니스, 케이트 맥키넌, 샘 휴건, 저스틴 서룩스, 질리언 앤더슨, 프레드 멜라메드

개봉 : 2018.08

 

모든 내용은 저의 주관대로 작성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1.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후기

요즘 넷플릭스 안 보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하지요? 저도 30일 무료 신청을 하고 왔는데요. 많은 영화 중에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눈에 띄어 보기 시작했습니다. 액션과 코미디가 결합된 장르를 보고 싶었거든요.

 

영화는 스토리보다는 코미디라는 장르에 90%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영화의 거의 모든 대사는 코미디가 들어있고, 긴급을 요하는 상황에서조차 장난스러운 대화가 오가기 때문에, 진지함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인생의 진지함이라곤 없는 그녀들

코미디 영화인만큼 웃기려고 많이 노력을 한 듯 대화가 흥미로웠지만, 엄청 웃기거나 재밌다고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습니다. 또한, 성적인 대화가 자연스럽게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과 보시는 분은 알고 계셔야 할 듯합니다.

 

아참, 액션은 대체로 평범했던 것 같습니다.

 

2.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스포)

한 남자가 누군가로부터 쫓기는 듯 도망치고 있다. 그의 이름은 드류다. 같은 시간에 생일 파티를 하고 있는 오드리는 남자 친구에게 문자로 차였는데, 그 남자는 드류다. 그녀는 절친 모건으로부터 위로를 받는다.

 

가게에서 일하던 오드리는 어떤 남자가 호감을 표시하는 듯 잠시 밖으로 나가는데, 납치 아닌 납치를 당한다. 그들은 드류의 애인이냐며, 그는 사실 CIA 전 요원이었고, 그를 찾아야만 많은 사람들이 죽지 않는다고 이야기한다.

 

오드리는 모건과 함께 집에 있는데, 갑자기 드류가 나타났다. 이별 통보를 할 수밖에 없었던 일을 해명하는데, 총알이 빗발친다. 드류는 오드리에게 자신이 수행 중인 미션을 이야기하며 물건을 맡기는데, 그때 총에 맞고 죽는다.

 

오드리와 모건은 미션을 대신 수행해야겠다는 생각에 오스트리아 빈을 찾았다. 베른을 찾아야 하는 상황에서, 어제 잠시 자신을 납치했던 남자가 와서 베른이라고 한다. 오드리는 믿지 않지만 총을 들이대 물건을 넘긴다.

오드리는 협박하는 세바스찬

그때 모건은 화장실에 있었는데, 베른이라는 직원을 발견하고 나왔다. 멀리서 오드리를 본 그녀는 그가 베른이 아니라고 소리치자, 레스토랑은 아수라장이 된다. 세 사람만을 제외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다.

 

사실 오드리는 진짜 물건을 주지 않았는데, 그녀를 납치했던 남자 세바스찬도 이를 알게 된다. 오드리와 모건은 물건을 깨 보았는데, USB가 나왔다. 일단 그녀들은 체코 프라하로 가는데, 모건 아빠의 지인 집으로 향한다.

 

그 집에서 아빠의 지인은 이미 죽어있고, 그들은 어떤 조직에게 붙잡혔다. USB를 내놓으라고 하나, 그녀는 변기에 넣고 물을 내렸다고 거짓말을 한다. 고문을 받고 있던 그녀들을 세바스찬이 와서 구해주는데, CIA가 사용하는 건물로 간다.

신나게 달리는 그녀들

세바스찬이 말하길 USB에는 하일랜드라는 테러집단이 공격을 준비한다는 정보가 들어있다는 것. 국장에 의해 규칙을 어긴 세바스찬은 정직 처분을 당하고, 그녀들을 귀가시키는 중이다.

 

3.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결말 (스포)

오드리는 사실  USB는 자신의 은밀한 곳에 숨겨두었다고 고백하고 그에게 전달한다. USB 안에 프로그램 암호는 모건의 지인을 통해 풀고 열어보니, 세계 모든 단체, 개인에게 접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다.

 

그들 셋은 하일랜드의 사람을 한 명 죽이고 그의 핸드폰으로 조직과 만나기로 한다. 캐나다 대사와 그의 부인으로 위장한 세바스찬과 오드리는 만나기로 한 장소로 향하고, 모건은 서커스 단원으로 따라간다.

진짜 스파이가 된 그녀들

오드리는 그곳에서 우연히 드루를 만나는데, 그는 죽지 않고 살았던 것이다.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세바스찬이 등장하자, 드루는 그에게 총을 겨누는데, 서로 하일랜드 테러 단체 조직원이라고 오드리에게 말한다.

 

드루는 체포되었고, 세바스찬과 오드리는 진한 키스를 나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